우당탕탕 결혼후기

[결혼후기] 광화문 아펠가모 페르소나스냅 본식스냅 보정본 후기 :)

초이윶 2023. 1. 23. 23:42
반응형

 

인스타를 보고 반해서 바로 계약했던, 페르소나스냅 본식을 마치고 보정본을 받았습니다. 제가 결혼할 당시에는 코로나가 풀리는 즈음인 2022년 5월에 본식이 있었기 때문에 아무래도 많은 결혼식으로 인해서 약간 지체된 것 같았는데, 잊어버리고 있을 때쯤 보정본에 대한 연락이 와서 받아보았습니다. 저는 운이 좋게도 코로나가 한창 심할 때 광화문 아펠가모를 예약할 수 있어서 너무도 저렴하게 좋은 장소에서 하객들을 모실 수 있었어요.

 

그 당시 5월 중순쯤 결혼식을 진행하였는데 아펠가모에서 2022년 처음으로 제일 많은 하객이 온 부부라고 해주시더라고요. 저희는 심지어 일요일 3시 예식이었는데 말입니다. 찾아온 하객분들께 너무 감사드렸어요. 250명 계약했었는데 넘게 와주셔서 추가 결제하셨다고 부모님이 얘기해 주셨습니다. 다행히 그날 마지막 예식이 저희여서 덜 복잡하고, 식사도 모두 느긋하게 오래 즐기고 가셨다고 하시더라고요 :)

 

페르소나스냅 실장님과 저희는 계약했었는데요. 오시자마자 너무도 진행을 잘해주셔서 우왕좌왕하지 않고 사진도 찍고, 즐겁게 본식 날을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페르소나스냅 본식스냅 후기

광화문 아펠가모 로비에서 신부 독사진

 

 

맨 처음 광화문 아펠가모 로비로 올라가서 신랑, 신부 사진과 독사진을 예쁘게 찍어주셨어요. 역시 자연광이 비추니 밝은 느낌이네요. 당시 5월 중순에 날씨가 아주 따뜻하고 좋아서 오신 하객분들께서 날씨가 좋아서 인사동 구경도 하시고 즐겁게 놀다가 결혼식 보러 오셨다는 후기를 많이 들을 수 있었습니다 :) 너무 다행이었어요.

 

 

청첩장과 부케 그리고 결혼반지 사진

 

 

다른 분들 후기를 보고 결혼반지와 청첩장을 따로 준비해서 실장님께 전달해 드렸어요. 이런 사진도 기념으로 남겨두고 싶어서요. 혹시 이런 느낌의 사진을 남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찍어달라 요청하면 정성스럽게 예쁘게 찍어주신답니다.

 

 

광화문 아펠가모 신부대기실에서
신랑, 신부 신부대기실

 

 

아펠가모 신부대기실은 사진이 너무 잘 나오는 조명인 것 같습니다. 여기서 찍은 사진 모두 마음에 들고 페르소나스냅의 색감이 어우러져서 전부 마음에 들었어요 :) 특히, 어머님들과 찍은 사진이나 친구, 지인들과 찍은 사진 모두 너무 잘 나와서 실장님 실력도 대단하시고 아펠가모도 정말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신부대기실에서 양가 어머님과

 

우리 삼 남매 쓰리 샷
신부대기실에서 신랑, 신부 함께

 

신부대기실에서 신부 독사진

 

 

이렇게 신부대기실에서 행복한 사진을 찍고, 계속 신부대기실에 계시지 않고 로비에서 손님을 맞이하는 부모님과 신랑 사진도 틈틈이 찍어주셨더라고요. 저는 정신이 없어서 기억이 잘 안 나지만, 실장님은 쉬지 않으시고 밖에서도 멋진 사진들을 찍으셨습니다. 나중에 사진들을 받아보고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

 

 

 

로비에서 손님 맞으시는 시부모님
친구들을 만나서 신난 신랑님

 

 

이날 신랑은 친구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는 것에 너무 신이 나 있었는데요. 사진에서도 그 행복한 모습이 찍힌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행복해 보이는 우리 모습을 실장님께서 디테일하게 포착해 주셔서 감사했답니다 :)

 

 

 

본식 시작. 신랑 입장
신부 입장
신랑, 신부 맞절

 

 

식장 안에서도 사진을 너무 아름답게 촬영해 주셔서 그날의 기억이 너무도 생생하게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특히 신랑 옆모습 사진은 정말 잘생기게(?) 잘 찍어주셔서 아주아주 마음에 드네요 :) 

 

 

본식 때 양가 부모님 사진

 

 

본식 때도 자연스러운 양가 부모님 사진이 너무 좋았습니다. 광화문 아펠가모도 조명이 너무도 잘 되어있었고, 사진도 페르소나스냅 실장님께서 잘 찍어주셔서 행복한 모습이 잘 나왔네요!

 

 

 

행진 후 볼 키스 사진

 

 

행진 후 볼 키스 사진도 너무 아름답게 찍어주셔서 제일 마음에 드는 사진입니다. 다른 것은 기억에 안 남아도 사진은 오래도록 볼 수 있는 만큼. 좋은 선택을 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부모님들께서도 사진을 마음에 무척 들어 하셨어요. 앞으로 결혼하는 지인이 있으면 자신 있게 페르소나스냅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대표님이 아니신 실장님 사진도 이 정도 퀄리티가 나와서 너무 좋았고, 두 분을 섭외한 게 아니고 한 분만 섭외했는데도 너무도 다양한 각도로 찍어주셨습니다. 만약 더 많은 사진을 찍고 싶으신 분들은 두 분으로 하셔도 좋아요. 그리고 표정이 정말 제일 중요하니, 입이 아프시더라도 웃는 얼굴을 유지하시는 것이 사진이 예쁘게 나온답니다. 화이팅!

 

그럼 제 후기가 많은 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