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의미한 하루

[성수 맛집] 부모님도 좋아하셨던 평이담백뼈칼국수 성수점 후기!!

초이윶 2023. 2. 18. 00:13
반응형

가끔 몸이 안좋을때면 왜 그렇게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지~ 특히 저는 고기가 들어간 면종류가 땡겨서 찾아보다가 알게 된 뼈칼국수! 작년에 여름, 가을 부모님도 모시고 자주 갔습니다. 입맛이 까다로운 저희 어머니께서도 주말마다 가자고 하셔서 더 자주 먹었었는데요.


평이담백뼈칼국수
성수점 후기!

벽에 적힌 평이담백뼈칼국수 정신(?)



기다리는 동안 매장 내부를 이곳 저곳 찍어보았습니다. 벽에 사장님의 정신(?) 같은 글귀가 적혀있네요. ‘깨끗하고 욕심없는 한그릇을…’ 경건한 글귀네요 🤭


점심시간 전에 찾아갔더니 자리가 많았음



사진을 찍었던 때는 여름으로 뼈칼국수는 뜨끈한 음식이라 오전엔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저희 가족들은 여름에도 이열치열 뜨끈하게 몸보신하겠다고 여름에도 자주 찾아갔었네요~

주방에서 열심히 뼈칼국수를 만드시는 중



이 날 5명이 찾아가서 주문을 했더니, 분주하게 음식을 준비하시는 모습입니다. ‘빨리 주세요!’ 기다리는 시간이 현기증 났었습니다 하핳…

드디어 나온 뼈칼국수!!



글을 쓰는 지금도 먹고싶어지네요. 뼈해장국같이 큼직한 뼈가 들어있고요. 아래 사진처럼 고기가 너무 실했어요.🥹👍🏻




고기도 맛있고 칼국수 면도 탱탱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특히 김치도 너무 겉절이가 적당해서 음식이 나오자마자 다들 코를 박고 흡입했어요!

양이 많기에 여자분들은 다 드시면 너무 배가 부를 정도이고, 남자분들은 공기밥을 추가해서 말아서 싹싹 비우시더라고요! 거의 국밥처럼 드시는 모습이었습니다.




고기부추만두도 시켰었어요~ 5명이라 만두한판 시켜서 딱 하나씩 사이드로 먹었어요! 더 먹고싶어도 뼈칼국수만으로도 배가 불러서 정말 맛만 보려고 시켰었습니다ㅋㅋ 만두도 정말 괜찮았어요~ 다만, 뼈칼국수가 너무나 강렬했어요!


김치와 양파, 고추, 쌈장 반찬

참고로 평이담백칼국수 성수점 영업시간은 오전11시 ~ 오후9시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 ~ 오후5시) 라스트오더 오후 2시반, 오후 8시반이에요!

주소는 서울시 성동구 상원10길 10 1층이고, 주차장은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합니다 :)
걸어서 가시는 분들은 뚝섬역 3,4번출구에서 큰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되어서 찾아가기 어렵진 않았어요~

네이버 지도 캡쳐 이미지
메뉴판 이미지

술메뉴도 있는걸보니, 저녁에도 손님이 꽤 있을 것같네요~ 알쓰는 모르는 영역 ㅎㅎ 다음엔 애호박바지락뼈전골로도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볶음밥..!! 조만간 또 몸보신하러 가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 성수동 맛집 평이담백칼국수 성수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